운정 서희스타힐스 카카오톡 안내

 

 

 

올해가 어떻게 갔는지 잘 모를 정도로 빠르게 지나가네요~

벌써 10월말,,, 다음달, 그다음달이 지나면 한살을 더 먹네요!

하...어릴때는 그렇게 나이를 빨리 먹고 어른이 되고 싶었으나~

지금은 나이를 그만 먹고 싶네요~

이번주는 할로윈이 껴 있는 주간~

다들 즐거운 계획 세워두셨나요?!

이태원이나 강남 일대는 아마 난리날듯~

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^^

오늘 알아볼 현장은 운정 서희스타힐스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최근 일산 지역주택조합인 파라곤이 완판되었다는 소식 들으셨죠!?

그 곳보다 더욱 좋은 입지,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

운정 서희스타힐스를 주목하시는 분들이

많을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!

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

지역주택조합 방식~!

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추시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고 하니~

내가 자격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운정 서희스타힐스

대표번호로 전화주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카카오톡 상담 : goldhouse777

<24시간 카톡안내중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정 서희스타힐스의 경우에는 쾌속 교통망과 뛰어난 교육환경, 편의시설을

누릴 수 있는 명품단지로 조성될 것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죠?!

제2자유로, 탄현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,

이마트, 킨텍스 등을 인근에서 누릴 수 있고

학군이 풍부하게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

운정 서희스타힐스의 장점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단지라는 장점, 복합역세권 입지에 운정 최저가의 가격메리트

확보를 하고 있는 단지인 운정 서희스타힐스는

지역주택조합 시공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서희건설이

시공하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^^

누구나 살고싶은 단지인 운정 서희스타힐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정 서희스타힐스는 주변 아파트 단지 시세보다 30%이상 저렴한 금액으로

내집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.

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~

자격요건부터 조합원 가입조건까지~

꼼꼼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

부담없이 카톡상담 또는,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!

 

 

 

 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